계약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 

1. 계약 컨디션 확인 : 클라이언트와 프리랜서가 협의한 계약 컨디션을 담당 매칭매니저가 확인합니다. 

  • 프로젝트명:
  • 계약기간:
  • 총계약금:   (VAT별도)
  • 지급일:

 

2. 세부업무범위서 작성 및 협의

  • 담당 매칭매니저가 세부업무범위서 양식 및 가이드를 클라이언트에게 전달합니다. 
  • 클라이언트는 첨부된 양식을 기반으로 미팅 때 프리랜서와 협의한 업무 내용을 세부업무범위서에 작성하여, 담당 매칭매니저와 프리랜서에게 메일로 공유합니다.  
  • 양측이 최종으로 협의한 세부업무범위서는 표준계약서에 첨부됩니다. 

*세부업무범위서 관련하여 클라이언트와 직접 조율하기가 어려우실 경우, 담당 매칭매니저가 대신 진행해드립니다. 

 

3. 표준계약서, 세부업무범위서 전자 계약 진행 

  • 양측 협의가 완료된 세부업무범위서와 원티드긱스 표준계약서를 바탕으로 본계약서 작성이 진행됩니다.
  • 날인이 완료된 계약서는 내용 수정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계약서는 모두싸인을 통한 전자 문서로 발송되며, 전자 서명을 요청드릴 예정입니다.
    양측 날인 완료 후 계약서는 법적 효력을 지니게 됩니다.

 

 

추가 문의가 있으실 경우 아래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T : 02-2138-7182   E : gigs@wantedlab.com

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?   이메일 문의하기 >